2019쏘울매립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마황 조회 0회 작성일 2022-05-14 10:39:06 댓글 0

본문

네비매립 diy 레이네비+후방카메라 해보기 1부 [표성]

[2부 보러가기]


기아자동차 레이 내비 매립 하는 영상입니다
트립(오디오와 내비게이션을 연결해주는 장치)을 사용하여 하단매립을 하였습니다
보시고 궁금하신부분은 댓글 남겨주세요

편집:커디스미디어

#네비매립 #레이네비 #네비설치
CUBE PYOSUNG CHANNEL : 2부 영상입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박상욱 : 와!! 진짜 원하는 영상임ㅋㅋㅋㅋ보고 따라할 수 있게 딱 필요한 정보만 찍으셨네요
최정원 : 이야 설명 너무 잘해주시네요 차에 네비매립이 처음이라 어떻게 할지몰라 답답했는데 감사합니다!
이성보 : 사제네비 떼어내야해서 영상 찾아봤습니다.
정말 상세하게 찍어 주셨네요, 고맙습니다.
요즘 안드로이드올인원이 대세인데 설치방법도 부탁드립니다.
M Jay : 안녕하세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혹시 매립되어있는 네비게이션을 교체하고싶은데,
교체 할 네비게이션 본체에 'trip'케이블 꽂는 곳이 없으면 교체 후 트립 연동 사용이 안되는건가요?ㅠㅠ
'AV/IN' 꽂는 곳에는 안되겠죠..?ㅠㅠ

재평가가 시급한 국산차 1위 [기아 쏘울부스터, 윤성로 리뷰]

차량협찬은!!?
www.motline.com 에서 REQUEST 차량지원
카카오톡 : 플러스친구 ID 모트라인

#기아 #쏘울 #영덕대게
고냥이 : 난 안팔리는 차들만 좋아하나봐 ㅜㅜ 스팅어 쏘울 스토닉이 동급 현대차에비해 난 너무 좋던데 ㅎ
aka Dragon : 우리나라에서도 흥했으면~!! 소울같은 차가 늘어나면 한국 도로가 한층 다채로워질거 같아요~!! xm3, 트레일블레이져, 셀토스 등등 유럽도심처럼 작고 이쁜차들 늘어났으면~!!^^
Y H : 비록 쏘울 구형을 타고 있지만, 이렇게 쏘울에 대해 알아주고영상제작을 해줘서 오너로서 굉장히 기쁘고 뿌듯하게 느껴집니다.. 모트라인 안좋아할수가 없네요. 흥해라 !!
산격동불빠따 : (19년식 쏘울 부스터 중고차 반년 타본 후기)

작년 말 중고차 살때 어떤 차를 살까 고민하다가

쏘울 부스터 19년식 1600만원에 나왔길래 뭐 하자가 있어서 싸게 나왔나 싶어 이 영상을 본 후

매장 찾아가서 그냥 바로 지름. 반년 이상 타본 결과 굉장히 만족함.


1. 일단 잘 없어서 나만의 레어함이 느껴짐. 구형 쏘울은 많이 보이나 신형 쏘울은 ㄹㅇ 일주일에 1~2번 볼까 말까

2. 높이가 있어 뒷자리 폴딩하면 진짜 대형 SUV처럼 짐칸 존나 넓어짐. 하지만 차박하기엔 차 길이가 작아서 성인 남성이 하기엔 좀 빡세고, 짐칸 활용만큼은 최고임.

3. 차가 ㅈㄴ 잘나감. 출력이 좋으니 목표 시속까지 도달하는게 굉장히 빠름. E클래스타는 친구가 시운전 해보더니 왜케 잘나가냐고 놀랬었음. 물론 좆밥차 치고는 잘나가는거만 좋다는 말씀만 드림.그렇다고 승차감이나 운전감이 구데기다 이런건 없음. 걍 나머진 평균정도 하는 듯.

4. 2번과 같은 맥락인데 높이가 꽤 있으니 개방감이 좋아 동승자의 만족도가 높음. 멀미심한 사람 멀미도 덜함.

5. 외관은 호불호가 나뉘지만 내관 디자인은 나름 세련되었다는 주관적인 생각. 동승자들이 생각 외로 예쁘다는 말을 수없이 들음.

6. 외관 앞면이 꽤나 둥그렇게 잘빠지고 디자인이 예뻐서 좆밥차같지 않아보임. 근데 뒤를 보면 영덕대게 에디션 + 박스카라 그런지 레이 아류 느낌 살짝 나서 좆밥차로 보임.

7. 연비 꽤 괜찮음. 아니 좋은 편임.

8. 모든 가솔린 차들의 장점이지만 조용함.

9. 중고차 가격이 싼 편. 어차피 이 부분은 되팔때도 감가가 많이 되는 단점이 있겠지만 어차피 이제 내연기관차들은 해가 거듭할수록 감가 오지게 쳐맞을 예정임ㅠㅠ


이 중에서 제일 좋은 장점은 박스카 특유의 탁 트인 개방감. 거기에 짐도 많이 싣기 좋음.

사회 초년생이거나 중형 SUV 살 여력은 안되고, 짐 싣는 일이 많거나, 내외관이 불호가 없는거 같다면

중고차 시장에서 쏘울 부스터 매물 나온다면 1픽으로 꼽으세요. 어차피 쏘울은 매니아틱해서 구매의향하는 사람 자체가 별로 없겠지만 매물은 더 없어요 ㅠㅠ


이 영상 덕에 사회초년생 첫 차를 좋은 차로 사게 된 거 같아서 감사드린다는 말씀드립니다.
앵두호두 : 쏘울, i30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차종인데, 좋은 리뷰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성로씨 리뷰 실력은 이제 경지에 오른듯 하네요. 그놈의 이탈로 인한 선순환으로 봐도 좋을듯 합니다. 탁월한 진행력에 매번 감탄합니다.

소울 | 안드로이드 | 배선이 왜 불량인거야.. 중국은 왜이러는거야...

섬즈공방 공식 이메일 : somesauto@gmail.com
섬즈공방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somes_car/

소울 실내 레드팩 -ㅁ- 옵션도 좋고~ 안드로이드도 달면
되긴 뭐가 돼 배선이 불량인데 으어어어어어
개조해야지 뭐 -ㅅ-

#소울 #안드로이드올인원 #불량
장준기 : 헤헤 언제올라오나 오매불망 기다렸는데..^^ 감사합니다 사장님지금 정말 잘듣고 보고 잘 다니고 있습니다~^^ 항상 번창하세요~~~~
최영락 : 알리에서도 사장님 명성이 알려져서 유튜브 각 만들어주는것 같아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SeheraZard1 : 이쯤되면 알리 판매자들이 섬즈님이 개조해줄 걸 알고 대충 던져넣는다에 한 표
김세영 : 않되는걸 되게 만드는 썸즈도깨비공방도 신기하고
전세계 차량에 맞는 물건이 있다는것도 신기하네요.
수 : 비.바람속에서도 변함없는 섬즈공방.....
잘 보고 갑니다.

... 

#2019쏘울매립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29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bm.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